캐세이퍼시픽, 한국어 온라인 상담 서비스 제공
기사작성일 : 작성일 20-08-03 16:25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루터 조회 8,426회 댓글 0건본문
캐세이퍼시픽항공의 한국어 온라인 상담 서비스 화면 /사진=캐세이퍼시픽 제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한국 고객을 위한 실시간 한국어 온라인 상담 서비스 '라이브 채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라이브 채팅은 캐세이퍼시픽 한국 지사의 예약부 직원이 담당하며 고객 문의에 실시간 채팅 형식으로 상담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항공편 예약, 운항 정보, 탑승 시간 등 항공 이용 전 과정에서 생기는 문의 사항에 대해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구체적인 이용방법은 △캐세이퍼시픽 웹페이지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연락처 탭을 선택하고 △우측 하단의 채팅창 아이콘을 클릭하여 △베라-가상도우미 시작하기 및 한국어를 선택하면 담당 직원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한국어 안내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영어 및 중국어 안내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가능하다. 단, 발권 등 일부 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웹(Web)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은 라이브 채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수준을 개선시켜 나갈 예정이다.
캐세이퍼시픽 관계자는 "전반적인 서비스 평가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편의 및 소통을 증대할 것"이라면서 "한국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항공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Copyright ⓒ financial news All Rights Reserved.
출처: http://news.airportal.co.kr/article/selectArticleView.d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