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기사작성일 : 작성일 19-04-05 11:05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루터 조회 8,322회 댓글 0건본문
4월 3일,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기내 청결도, 고객 서비스, 식음료, 좌석간격, 기내 엔터테인먼트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
대한항공이 전 세계 여행자들이 선택한 아시아 주요 항공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대한항공은 4월 3일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2019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여행객들이 선택한 아시아 지역 주요 항공사(Travelers Choice Major Airline-Asia)' 및 '한국 최고 항공사(Best Airline-Korea)'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전 세계 항공사, 숙박시설, 관광명소, 음식점 등에 대한 7억 3,000만여 건의 리뷰 및 의견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사이트다.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최근 1년 간 수집 된 트립어드바이저 항공사 탑승객들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리뷰 및 평점을 토대로, 최고의 항공사 수상 부문을 선정한다.
트립어드바이저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기내 청결도, 고객 서비스, 식음료, 좌석간격, 기내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에 접수된 대한항공 관련 리뷰는 총 4천200여건으로, 26개 언어로 등재됐다.
대한항공 관계자는“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대한항공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 및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는 한편, 사은의 뜻을 담은 다양한 고객 대상 행사들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끝)
출처: http://news.airportal.go.kr/article/selectArticleView.do;jsessionid=3692F11ADE5E7DA7E0C980903994BFA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