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네팔 어린이보육원 방문해 봉사활동 펼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루터 댓글 0건 조회 6,943회 작성일 23-05-22 15:24 기사작성일 :본문
대한항공 사내봉사단 회원들은 네팔 치트완 지역 어린이보육원을 방문하여 시설 설치 및 교육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제공=대한항공) ©열린뉴스통신ONA
(서울=열린뉴스통신) 최지혜 기자 = 대한항공의 사내봉사단이 지난 5월 15일부터 20일까지 네팔 치트완 지역의 어린이 보육원에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네팔의 치트완은 대부분 지역이 자연 그대로 잘 보존되어 있지만 전기, 수도, 학교, 의료기관 등 사회 기반 시설이 부족한 곳이다.
대한항공 봉사단원들은 치트완 내에 위치한 ‘소망의 집’ 보육원을 방문하여 온수 난방 시설과 음향장비를 설치했다. 또한 아이들에게 한국어와 영어를 가르치는 교육 봉사와 함께 의료시설이 부족한 현지 사정을 감안해 영양제와 상비약 등을 제공했다.
지난 2019년 5월에는 ‘소망의 집’ 보육원에 어린이 놀이 시설을 설치하고,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의약품을 전달했으며, 그해 6월에 보육원 아이들을 부산으로 초청하기도 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나가기 위해 임직원이 직접 해외 고아원, 요양원 현장을 방문하여 세계 곳곳에 나눔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출처 : 열린뉴스통신(https://www.onews.t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